주식회사 박셀바이오(대표: 이준행, 정광준)가 2020년 12월 써모피셔사이언티픽 코리아(사장: 석수진)에서 주최하는 최신기술 e-컨퍼런스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써모피셔사이언티픽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세포-유전자 치료제 그리고 최신기술에 대한 컨퍼런스로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
www.thermofisher.com/kr/ko/home.html
주식회사 박셀바이오가 참여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3회째를 맞이하는 써모피셔 사이언티픽 코리아 최신 기술 컨퍼런스로 세포 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첨단재생바이오법의 이해, 공정개발, 품질관리 솔루션을 소개하는 테마 A와 세포를 이용한 질병연구와 감염설 질병연구의 최신기술을 소개하는 테마 B로 구성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주식회사 박셀바이오는 언제, 어떤 주제로 이 컨퍼런스에 참여하게 될까요? 아래를 보시겠습니다.
주식회사 박셀바이오 정광준 대표님의 써모피셔사이언티픽 코리아 컨퍼런스 축사(祝辭)를 먼저 보실게요. 주식회사 박셀바이오 대표님이 이번 컨퍼런스에 어떤 생각으로 참여하셨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번 심포지움에 참석하신 여러분은 저와 마찬가지로 각자 갖고 있는 문제의 정확하고 가능한 빠른 해결에 갈증을 느끼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비단 우리나라뿐 아니라 구미 선진국을 포함한 여러 나라에서 겪고 있는 현상이라 생각하며, 10여년 전 영구의 모 경제학자는 '오픈 이노베이션'을 그 해결책으로 제시한 바 있습니다. < 써미피셔사이언티픽 코리아 컨퍼런스 축사 中>
이번 컨퍼런스 연자는 박셀바이오 정광준 대표님과 씨젠의료재단 성낙문 연구소장님, 서울대학교 유경록 교수님, 최순원 교수님, 바이오서포트 황병구 부사장님 등 각개 전문가 분들이 직접 강연에 나섭니다.
써모피셔사이언티픽 코리아에서 주최하는 이번 컨퍼런스의 Agenda는 세포 유전자 치료제의 최신기술, 세포를 이용한 질병 연구의 최신기술, 세포 유전자 치료제의 최신기술, 감염성 질변 연구의 최신기술 네 가지 Agenda로 나누어 집니다. 네 개의 Agenda 중 박셀바이오는 '세포 유전자 치료제의 최신기술'을 두 번째 날 다루게 됩니다. 강연은 대략 50분정도 소요되며, 연자는 주식회사 박셀바이오 대표 정광준 대표님이 직접 하십니다.
아래는 써모피셔사이언티픽 코리아 홈페이지에 등록되어있는 강연시간과 제목, 연자에 대한 내용입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시면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저는 박셀바이오 참여 강연만 가져왔습니다.
저는 오늘 사전등록 신청을 했습니다. 온라인 컨퍼런스로 부담없이 사전 등록 신청을 했고, 박셀바이오 관련 강연을 보고 싶기 때문에 아래 처럼 등록을 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 강연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미리 사전등록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사전등록은 이름, 이메일, 소속 등을 적고 아래 추가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박셀바이오는 세포유전자 치료제 최신기술 Agend 에 참여하므로 아래와 같이 체크했습니다.
위 내용을 작성하고 사전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사전등록이 되었다고 나옵니다. 아래처럼요. 아마 강연을 하게 되면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알림이 오고, 강연내용을 보내주는 방식의 온라인 컨퍼런스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등록하는데 5분도 안걸리므로 등록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컨퍼런스가 박셀바이오 정광준 대표님의 말씀처럼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한 각종 암 치료제 개발의 궁극적인 해결책이 되는 디딤돌 역할을 하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써모피셔사이언티픽 코리아 최신 기술 컨퍼런스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박셀바이오 관련 글]
[박셀바이오 박스루킨15]
[박셀바이오 완전관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