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12월 7일 이후 강원도 원주 차박 명소 부론면 법천소공원 인근 모습을 이번 포스팅에 담아보았습니다. 나름 원주에서 차박하기 좋은 장소로 유명합니다. 이유는 바로 아래 지도를 보시면 됩니다. 차박 장소를 주변으로 바로 옆에 남한강이 흐르고 화장실이 있으며 부론면행정복지센터 근처로 부론 번화가와 가까워서 필요한 물건을 구하기 쉽습니다.
법천소공원을 이번에 공사하면서 넓은 공터도 생겼습니다. 아이들과 놀기 좋아보입니다. 그늘막도 있어서 편리합니다.
그리고 법천소공원 옆 화장실도 들어가 보았는데요. 아마도 법천소공원을 이용하는 주민들을 위한 화장실 같았습니다. 휴지도 있고 깨끗했습니다. 좌변기와 남성용 소변기 두 가지가 있었습니다. 화장실 바닥과 변기가 모두 깨끗한 것을 보면 시에서 관리를 하는 듯 합니다. 차박할 때 화장실만 근처에 있어도 엄청난 매리트죠. 그런 곳이 바로 부론면 법천리 차박 명소 법천소공원 입니다.
화장실 뿐 아니라 계수대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겨울 동파방지를 위해서 사용은 중지가 된 듯합니다. 계수대 역시 깔끔했습니다. 한 겨울이 아니라면 물 걱정은 안해도 되겠네요.
그리고 차박가능한 장소로 내려가 보았습니다. 이미 차량 한대를 가지고 혼자서 차박하시는 분이 계셨습니다. 남한강 경치도 좋고 차박 장소도 생각보다 넓어서 여러대가 차박해도 문제 없어 보입니다. 또한, 한가지 팁으로 이곳의 노을이 아름답습니다. 노을이 지기 전에 꼭 가보세요.
제가 지난 번에 알려드린 강원도 원주시 차박 성지 중 한곳인 부론면 법천리 법천소공원 인근 차박 성지에 다녀왔습니다. 상당히 주변 여건이 좋아서 차박하기에 딱 좋은 장소 같습니다. 이미 조금씩 알려지면서 주말에는 차박하는 캠퍼들이 꽤 많이 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차박도 좋지만 역시나 차박 후 정리가 중요하죠. 가지고 온 쓰레기 등은 모두 가져가시는 모범적인 모습으로 원주 차박 성지가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아래 강원도 원주 차박성지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강원도 원주 차박 성지]
반응형
댓글